고객지원

자주묻는 질문

동명바이브로에 관한 자주묻는 질문입니다.

옆으로 미시면 더 많은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.
검색

검색

5

5진동모터/진동기계를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- 발주서 팩스 접수 : F. 031-987-5435

- 발주서 이메일 접수 : dm@dmvibro.co.kr / dmvibro@naver.com

- 홈페이지 > 제품소개 > 제품정보 > 구매발주

- 전화 문의 : 대표번호 031-981-2855

- 발주서가 접수되면 당사의 확인 전화를 통해 배송해드립니다. 

4직접 성능을 확인하고 구매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
- 김포 본사로 방문하여 기계 테스트 후 현장 구매 가능합니다. 현장 방문 시 사전 방문접수 바랍니다.

3찾는 모델이 홈페이지에 없는데, 원하는 사양대로 제작도 가능한가요?

- 당사 기존 제품의 사양과 치수를 확인하신 후, 맞춤 제작을 원하시면 상담을 통해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.

2외국제품, 타사 제품을 샀는데 수리가 마땅치 않아요. 혹시 타사제품 수리도 가능한가요 ?

- 김포 본사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당사 기술팀에서  확인 후 수리 가능 유무를 판단하여 최적의 견적으로 진행해 드립니다.

1중고제품도 판매하나요?

- 저희 회사는 저희가 제작한 새제품만을 판매합니다.

중고제품 구입은 죄송하지만 중고 직거래장터나 기타 거래를 통해 구입해 주시고,  구입 후 제품 수리를 원하시면, 당사 a/s팀을 통해서 수리 가능합니다. 

  1. 1